영붉크 물량 있네요

   R.K.

2016-12-15 오후 11:26:08

 NIDA_SHOT107.gif

[ 조회 : 3953 ][ 꼬리글 : 34 ]

 

영혼의 붉은 크리스탈. 실패시에도 6크까지 보장되는거 6900~7000억..!
실패시 리스크는 적지만 성공시 이득이 적긴하겠네요

어찌되었든 성탄절로 번쩍이는 보물 상자가 풀려서 그런건가.. 물량이 보이네요.

타섭은 안보이던데.. ㅠㅠ

  

닉네임  내용  [등록]

R.K. :

아무튼 추신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. (__) (2017/01/08)

R.K. :

영붉은 의외로 1700억에 꽤 팔린 것 같더군요;; 토네님이 67개 올렸었는데 다 팔린건지 이제 안올리시는듯? (2017/01/08)

R.K. :

감사의 말씀이 늦었네요. 추신님 자세한 글 감사합니다. (2017/01/08)

추신. :

3. 6크와 7크는 시세차가 4천억이기 때문에 성귱를30퍼의 영붉 적정시세는 1000~1500억이 적당하다. (2016/12/26)

추신. :

2. 6크 역시 현재 1.2조로 시세가 형성돼있는데 이것도 개쓰레기 거품시세다. 얼마전 9크9조 8크4조 거품일때 6크 가격이 1.2조였다. 이것도 원래는 1조가 적당하다 (2016/12/26)

추신. :

1. 7크는 1.6조 이상의 가치는 절대 없다. 달조각 내리기 전 1.6조가 시세인걸 감안하면 1.4~1.5조가 적정 시세 (2016/12/26)

추신. :

결론 내드리자면 이렇습니다. (2016/12/26)

추신. :

ㅋㅋㅋㅋㅋㅋㅋ와 제가 댓글 쓴 시점부터 영붉 시세 쫙쫙 내리더니 현재 2500까지 됐네요. 파는 새끼들도 다 알고 있었단 소리 ^^ (2016/12/26)

R.K. :

안타깝네요. ㅠㅠㅠㅠㅠㅠㅠㅠㅠ (2016/12/25)

R.K. :

추신님 같은 분이 정보 좀 더 알려주시고 복귀나 신규유저들 구하는 템들 감당 해주시면 바가지 안쓸텐데 ㅜㅠ (2016/12/25)

R.K. :

그렇게 돈의 가치가 올랐으면 템 가격은 떨어져야 정상인데 템가격도 같이 올랐다니;; 용비값만 좀 떨어지고 나머진 그대로거나 더 비싸네요 ㅠㅠ (2016/12/25)

R.K. :

현재 몇주만에 알고도 1000억 3000원에 거래되던거 4000~5000원으로 1000~2000원 올랐는데도 사더군요 (2016/12/25)

R.K. :

다들 그 가격에 팔고 있으니 시세인줄 알고.. (2016/12/25)

R.K. :

와... 4000억이 오른 가격인거군요? 누가 사냐가 아니라 복귀하신 분들 구입하시던데.. 실제로 루 사서 사신 분들 계신 듯하더라구요. 그 전 가격 모르고, 다들 2조에 팔고 있 (2016/12/25)

R.K. :

강화 노하우 있으신 분들 만들어서 팔아주시면 안되나.. 복귀하고 아직 부캐들 무기 다 못 맞췄는데.. (2016/12/25)

R.K. :

영붉 시세가 나쁜거군요 ㅋㅋㅋ 오? 달조각이 시세가 똥값처럼 떨어졌는데도 템 가격은 그대로인거군요 ㅠㅠ (2016/12/25)

행복의연속 :

추신님 매니아 보면 7크나 8크 9크 거래 완료된 글 있어요 (2016/12/25)

행복의연속 :

바가지였든 아니든 그 외에 파는 분이 없어서 그냥 산 듯... (2016/12/25)

추신. :

지금도 보니까 마을에 7크 파는 사람만 4명 ㅋㅋㅋ 몇주째 팔고 있네요. 아는 사람은 다 알죠. 2조가 개바가지라는 걸 (2016/12/23)

추신. :

그러니까 마을에 보면 7크 2조에 파는 넘들은 널렸는데 사는 넘들은 아무도 없죠 ㅋㅋㅋ 7크를 2조에 누가 삼? (2016/12/23)

추신. :

7크가 괜찮은 가격이 아니라 그만큼 영붉 시세가 병신인거죠. 달값이 예전보다 훨씬 똥값인데 7크 시세는 4천억이 올랐어요. 그게 뭐가 괜찮은 가격이에요 (2016/12/23)

R.K. :

30%인데도 8~12번 연속 실패가 날정도로 쉽지 않은거군요; 그런데도 7크가 7000억인거면 오히려 괜찮은 가격인거군요.. ㄷㄷㄷ 한번이라도 미끌하면 다시 0일텐데;; (2016/12/21)

추신. :

7천억주면 100퍼 확률로 7크를 구할 수 있는데 영붉은 6천억 들여서 겨우 60프로 확률 이죠 ㅋㅋ 30 30 이면 합 60보다도 못한건데 사실상 (2016/12/21)

추신. :

저거는 3천억이어도 사면 빙신ㅋㅋㅋ 저거 두번 지를 돈으로 7크를 사는게 정상이고 영붉 사면 저능아죠 ㅋㅋ (2016/12/21)

추신. :

30프로짜리 붉크 녹크 해보면 8번 연속실패 12번 연속실패 아주 우습게 나오는데 영붉도 마찬가지죠 (2016/12/21)

추신. :

저건 계륵이 아니라 쓰레기템이죠. 크작 해보면 알지만 30프로라고 적혀있는 것들이 체감 확률은 15프로밖에 달하지 않아요. (2016/12/21)

R.K. :

현재 영붉크 위탁에 3200~5000억 사이로 바뀌긴했네요 ㅋㅋㅋ (2016/12/20)

R.K. :

계륵 같은 템이네요. 그래도 실패하면 무조건 0이고.. 다시 0~6크까지 복구가 쉽지 않으니 자금적 여유가 있으면 사는 것도 나쁘진 않을듯 (2016/12/20)

추신. :

저거 사용해봤자 한큐에 성공해도 본전, 그 외는 무조건 손해. 성공률은 고작30프로. 저거 사는 사람은 저능아죠 (2016/12/18)

추신. :

6크랑 7크 시세차가 7천억인데 저걸 7천억 주고 사면 빙신이죠 (2016/12/18)

추신. :

영붉크는 잉여템이에요. 쉽게 말해서 쓰는 사람이 바보되는 템이죠 (2016/12/18)